2018/01/27

허허 이걸 과연 27일 일기라 할 수 있을까?

아무튼 오늘은 엄청 잘놀았어요

밥도 먹고!(1파운드 고기덮밥)

술도 마시고!(동경 야시장)

밥도 먹고!(불백)

방탈출도 하고!(외과의사)

그리고 일도하고......

지금 작업 끝났습니다. 저는 실력이 발전을 안하는거 같아요.
이런게 모여 쌓임을 알기에 하고있습니다만
과연 어떨런지? 1년이 다 지나가는데 말이죠
회사에서는 빨리 배우는사람을 필요로 합니다 라는 질문에
저는 좀 학습력이 뛰어납니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또다른 태그 생각났어요.
바로 GIT.
잘할수 있을까?

내일은 규엠~

댓글

가장 많이 본 글